본문 바로가기

단기 매매 추세추종 연구

셀링테크트리 민군 유튜브 인터뷰 메모 by 펀앤아카데미

내 노선은 셀링테크트리 민군
 
모든 마켓에 동일하게 올린다 

주간에 가공한 것을 주말에 올린다 
평일에는 cs나 품절관리, 주문처리, 발송처리 

잘팔리는 것을 수량 2000종 정도 사입해서 판매 
  
가격조정해보며 최적가 가격 찾음 
최저가는 불가능하다고 상정, 고객에 눈에 띄면 팔리는 것으로 

배송료를 무료로 해보기도 하고, 저가상품세트구성하기도 하고 자꾸 실험을 시도 

표준카테고리, 마이카테고리를 만들어서 마켓별 매칭 
한번 이를 맞추고 민군은 10년동안 이를 쓰고 있음 

상품명이나 썸네일을 바꿔서 동일 상품을 2번 올리기도 함

상품가공한 데이터를 축적하여 상품 순환 업로드시 좀 더 수월하도록 함 
민군은 전체적으로 갈아엎으나 
몇몇 더 잘 하는 사람은 
잘팔리고 후기가 남겨진 상품은 추리고 다른 것은 갈아엎고 하는 방식으로 하기도 함 
판 것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하여 전년도 잘 팔린 상품을 뽑고 이는 그대로 두고 나머지를 갈아엎음 

전제는 가공을 많이 할 수록 마진을 크게 붙일 수 있다 

묶이지 않는 방법은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가 있을때 아마존도 진출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