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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 매매 추세추종 연구

쇼킹팔로 나아갈 길

1. 쇼핑몰에 자체 브랜드를 만들기. 구매촉진 요인, 감성과 감정기반의 우뇌자극, 쇼퍼홀릭 공략과 군중심리 활용

 

2. 오프라인매장을 소규모라도 운영하는 것이 좋지만 힘들다면, 쇼핑몰에서 제조공정이나 포장 등 실제적 운영이 이렇게 되고 있다는 것을 온라인에서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하기 

 

3. 사진은 구체적이고 실제적으로 찍는 편이 반품률이나 교환율을 낮춘다. (보정 최소화)

 

4. 한명의 고객이 쇼핑몰을 살릴 수 있다. 한명 한명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라. 

 

5. 2~3개라도 소량으로 자체 제작 상품을 만든다. 특별한 상품 연출을 통해 자체 제작 상품을 부각시킨다. 

 

6. 포장에 정성을 쏟아야 한다. 지금은 주요 공급사 상품을 샘플로 시켜보고, 포장상태가 어떠한지 확인해야 한다. 

 

7. 쇼핑몰 판매자가 어떤 사람인지 스토리를 보여주는 것은 쇼핑몰 신뢰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쇼핑스토리 하나 작성하여 거듭 수정할 필요가 있다. 스타일도매는 스포츠서울 기사를 활용했다. 이노베이션기업&브랜드대상 로고를 홈페이지 상단에 띄우고 기사링크를 연결하여 쇼핑몰 판매자의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다. 

 

8. 쇼핑몰을 주기적으로 활성화하라. 인스타그램에 쇼핑몰 자체상품을 구입하고 사진찍어 올리면 10명 한정으로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던지 등 지속적 이벤트를 진행할 필요가 있다. 

 

9. 쇼핑몰 소식에 대한 지속적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상품만이 아니라 컨텐츠도 팔 수 있다면 콘텐츠를 통해 구매를 성사시킬 수도 있겠다. 하나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여력이 된다면 한번 생각해보라. 여력이 되지 않으면 상품 하나에 집중한다.

 

10. 쇼핑몰 회사소개 페이지에 따라 고객들이 구매할 확률이 30%이상 차이난다. 쇼킹팔로가 걸아가는 길이 어느 정도 이력이 남는다면 쇼핑스토리를 하나 작성하여 이를 계속해서 갱신해줄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