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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가치투자 연구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전 선행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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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본격적인 광고를 돌리기전 상품 가공 등 필요한 세팅은 끝내야한다. 네이버 검색광고의 품질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작업을 사전에 하는 것이다. 대량등록 위탁판매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상품명을 가공하는 것이다. 추가적으로 이미지 썸네일 가공이라던지 카테고리 가공까지 마치면 좋을 것 같기는 하다. 지금 지니고 있는 가구 카테고리의 상품은 1500여개정도가 되는 것 같고, 추가적으로 들어온 신상 gdf의 상품명 가공을 우선적으로 끝내는 일이 필요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통계 부분의 쇼핑행동분석을 보면, 최근 14일 나의 스마트스토어는

패션잡화>여성가방>숄더백   

가구/인테리어>서재/사무용가구>사무/교구용가구

가구/인테리어>수납가구>신발장 

에서 주된 전환이 발생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를 돌려야겠다. 항상 데이터 통계가 뒷받침되어야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