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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 가치투자 연구

신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10만원 지원 정보

쇼핑검색광고는 쇼핑몰 상품형, 제품 카탈로그형, 쇼핑 브랜드형으로 나뉜다. 하나의 사업자가 브랜드패키지 권한을 받으면 3개 유형 모두 광고집행이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신규 광고주를 위한 지원프로그램 : 검색광고에 가입 후 처음으로 광고비를 사용한 광고주는 별도 신청없이 총 30일간 발생한 유상 광고비를 최대 10만 원까지 지원, 31일째 되는 날에 무상 비즈쿠폰으로 발급

 

지원대상 : 네이버 검색광고에 가입 후 처음으로 광고비를 사용한 광고주 (자동 참여, 1회에 한함)

적용기간 : 첫 광고비 사용일을 포함한 30일

지원금액 : 총 30일간 발생한 유상 광고비를 최대 10만 원까지 지원 / 사용한 광고비가 10만원이 넘지 않는 경우 전액 지원, 10만원이 넘는 경우 10만 원까지 지원 

제외상품 : 브랜드검색광고, 지역소상공인광고, 플레이스광고 

지원방법 : 첫 광고비 사용일(계정 단위로 처음 유상 광고비가 소진된 날짜) 이후 31일째 되는 날 무상비즈쿠폰 바급 / 무상비즈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비즈쿠폰은 비즈머니로 전환해야 사용가능하며 유효기간 내에 비즈머니로 전되면 별도 유효기간 없이 사용가능

 

출처 :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