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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드키 오디오북 대본

아마존 키워드 오토 광고 강의 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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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기 연말 성과공유회가 있음

 

보일만한 키워드를 서치텀에 넣어놓고 아마존 광고를 돌린다. 서치텀은 나의 위치에 맞게 계속 바꿔줌.  

(평균적으로 1000개~2000개 정도의 시장)

 

sponsored product count : 광고하는 애들 숫자 (정글스카우트) 

 

아마존 초보셀러는 Automatic Targeting 을 하는 것이 좋음

Default bid 는 제안가의 2배정도를 일반적으로 넣는다. 

 

광고를 돌리고 해당 키워드로 노출이 되는지 확인

 

Dynamic bids - up and down : 전환이 일어나지 않는 키워드는 입찰가를 낮추고 전환이 일어나는 키워드는 입찰가를 높여 클릭률을 계속 상승시킴 

 

오토광고는 처음 비용은 높으나 이후 전환여부에 따라 비용이 효율적이게 되고, asin 넘버나 필터로 들어오는 등 추가적인 노출효과를 얻을 수 있어 좋다. 2주마다 광고보고서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