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킹팔로

인천 팀장님께

안녕하세요~ 

인천에 간다간다하는 것이 집에 문제가 발생하고 여러 일이 겹쳐 또 못 가고 있는 나날들이네요. 

특히 발발한 집안 문제로 지금은 저의 성공이 더 간절해져서 좀 더 혼자있는 힘에 집중해 보기러 결정했어요. 

그러다보니 챙겨드린다던 송별회 기획도 하지 못해 죄송하네요. 

샵온에 온 첫 날 팀장님을 봽고 여러가지 도움되는 말씀 주셔 감사드려요.

 

덕분에 샵온을 좀 더 다루기 쉬워졌고, 이커머스 전략들을 좀 더 깊이 생각해보고 그 중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실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미리캔버스에서 제 스마트스토어를 꾸미기 위한 홍보이미지를 만들 때, 막상 해주시니 쉽사리 보이는 단순한 공간배치였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거기에 녹아있는 디자인적 감각을 다시금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애초에 디자인과 미적 감각, 심미적인 것들에 관심이 많은 저였지만, 생각하고 좋아만 했지 제대로 된 시간 투자와 실행이 없는 허울이었는데 나이를 떠나 팀장님은 이미 관련 공부를 많이 하신 것 같아 두드러져 보이기도 했네요.   

 

이렇게 한편으로는 자극받으며, 나도 열심히 해야지 하며 이것 저것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하고 있지만, 아직은 많이 미약해요. 앞으로도 어깨너머로든 직접적으로든 배울 것들이 많은 팀장님을 아쉽게도 떠나보내지만, 팀장님의 새로운 출발임을 알기에 축복해 드리고 싶어요. 

 

가는 길 말씀하신 브랜드 컨설팅 회사도 대박나시고 하는 일마다 잘 되시길 기원드릴게요. 

다시 한번 그간 케어해 주신 것들 감사드리며, 소소하게나마 오피스콘 키프티콘 문자 메시지 하나 드릴게요. 

그럼 이만 쓸게요. 주말 잘 보내시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