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상 검색수 나오는 키워드
브랜드를 키워드로 넣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음
파파레서피
상품기획, 수요조사 -> 상품만들기전 마케팅
상표출원 -> 스몰 브랜드 -> 마이크로 브랜드 -> 매크로 브랜드 -> 메가 브랜드
브랜드 구축을 위한 설계 프로세스
1. 주력 카테고리?
캠핑용품
2. 타켓 : 내 상품을 구매하는 타켓은?
아이를 키우면서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가는 40대 초반 남성
3. 브랜드 컨셉 : 상품에 대한 스토리 부여
가족들과 캠핑을 가서 저녁을 먹고 캠프파이어를 할 때,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주고 싶어서
4. 슬로건 : 내 브랜드에 대한 내용을 한 줄로 요약
오로라 불멍 캠핑
5. 디자인 : 로고,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컬로, 폰트 -> 최종적 패키지 디자인
6. 키워드 : 내 상품에 대한 핵심 키워드, 서브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