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킹팔로

유한대학교 큐텐 강의 메모

50 이상 검색수 나오는 키워드 

 

브랜드를 키워드로 넣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음

 

파파레서피 

 

상품기획, 수요조사 -> 상품만들기전 마케팅 

 

상표출원 -> 스몰 브랜드 -> 마이크로 브랜드 -> 매크로 브랜드 -> 메가 브랜드

 

브랜드 구축을 위한 설계 프로세스 

 

1. 주력 카테고리?

캠핑용품

 

2. 타켓 : 내 상품을 구매하는 타켓은?

아이를 키우면서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가는 40대 초반 남성 

 

3. 브랜드 컨셉 : 상품에 대한 스토리 부여 

가족들과 캠핑을 가서 저녁을 먹고 캠프파이어를 할 때,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주고 싶어서

 

4. 슬로건 : 내 브랜드에 대한 내용을 한 줄로 요약 

오로라 불멍 캠핑

 

5. 디자인 : 로고,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컬로, 폰트 -> 최종적 패키지 디자인

 

6. 키워드 : 내 상품에 대한 핵심 키워드, 서브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