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5년 후 미래

사명 선언서

우리가 진정 원하는 것에 온전히 집중할 때, 우리는 비로소 성장할 수 있다. - 빌 버넷 (스탠포드 대학 교수)

 

사명 선언서 

1. 행동보다 생각이 앞서야 하고 공부는 꾸준히 한다. 

 

2. 다른 사람들을 도와 줌으로써 개인적 성취를 추구한다. 

 

3. 나는 내가 있는 어느 자리에서나 사람들이 나와 함께 있기를 원하는 사람, 평화롭고 사랑이 넘치고, 유머가 있는 사람이 된다. 

 

4. 마음을 결정하는데 있어 말을 적게 한다. 

 

5. 나는 나와 내 가족을 사랑하고 책과 삶에서 내,외면의 지혜를 찾아 성장한다. 

 

6. 나는 몰입의 원칙들을 삶에 적용하고 서두르지 않고 슬로싱킹으로 문제들을 해결한다. 

 

7. 나는 2029년 300억 이상의 자산을 소유하게 될 것이며, 경제적 풍요를 바탕으로 한 여러 꿈들을 안정적으로 하나씩 이루는 행복한 사람이 된다. 

 

2024.03.03. Mr.J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