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또 다시 한 주가 흐르고, 이메일 적는 날이 왔습니다.
이번 한 주는 김정수 박사님 덕에 알게된 chat gpt로 인해, 제 쇼핑몰 사업 일상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우선 저번 말씀드린대로, 마케팅 문구를 저의 제품 소개 블로깅 할 때 넣을 수 있게 되었고요. 추가적으로 gpt의 도움을 받아 유튜브와 아마존 영어책 쓰기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쇼핑몰 수익화 사업 때문에 다른 것을 시작할 엄두도 내지 못하던 제게, 이와같은 chat gpt의 도움은 신의 선물입니다. 사실 제가 이메일 상으로 매번 표현을 안해서 그렇지, 저 또한 다른 몰입클럽 회원들처럼, 매일이 신의 선물로 생각될 만큼 감사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메모장 하나를 감사일기로 제목을 적고, 생각날 때 마다 감사한 것들을 적어나갑니다.
한편, 제 쇼핑몰 사업은 다음주 월요일인 17일부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합니다. 샵온이라는 프로그램 업체에서 진행하는 창업센터에 입주하기러 했고요. 거기서 행하는 교육들을 제 것으로 만들고,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실행할 계획에 있습니다. 처음 샵온 창업 설명회 때 듣기로, 가장 많은 수익을 낸 이가 월 매출 2억5천만원이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사람이 평범한 가정주부였다는 사실입니다. 어쩌면 평범하지 않은 몰입으로 뇌가 이미 최적화된 사람이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 또한 거듭된 몰입으로 훈련한다면, 뇌 최적화를 이룰 수 있을 것임을 믿습니다. 몰입도가 많이 올라간 상태에서는 교수님이 말씀하시는 슈퍼컴퓨터의 두뇌를 경험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계속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